20260623 방송 후기
어제 원래 방송이 마듀였다가 리듬 천국 신작 체험판 해 보는 거로 바꿨었죠!
오랜만에 리듬 천국 시리즈를 해 본 거라 제가 처음이자 마지막으로 했던 DS 시절 때는 그냥 다 통곡의 벽이긴 했는데 확실히 클리어 난이도 자체는 많이 완화가 되긴 했더라구요.
3DS때부터 클리어 컷이 낮아진 건 알긴 했는데 직접 겪어보니까 확실히 난이도가 낮아졌다고 느껴지긴 했어요.
근데 원반 던지기 타이밍 맞추는 건 진짜 개빡센 거 아니냐고
의외로 퍼펙하기 빡세겠다 싶은게 파라솔이고, 그냥 체급 자체가 빡셌던 게 원반 던지기였던 거 같아요.
진짜 다른 건 다 모르겠는데 리믹스 때 원반 던지기는 하.....
내가 저거 퍼펙 언젠가 하고 만다 진짜 ㅋㅋㅋㅋㅋㅋㅋㅋ
일단 DS 시절 생각해서 솔직히 좀 걸릴 줄 알고 일부러 시간 여유를 좀 잡긴 했는데 생각보다 너무 일찍 깨서 좀 당황스럽긴 했어요. 오죽하면 내가 2부로 플랩을 했겠어...
아무튼 오늘은 휴방이고 내일 보자구요! 좋은 하루 보내요 다들!